Q&A

환불문의요

by 김현진

January 4th, 2013

Q

언락된폰쓰려고 구매했는데 계속 서비스가 안됨으로 뜨네요 ... 환불하고 싶은데 방법좀 알려주세요

A

안녕하세요, 에버그린모바일 입니다.

저희 상품을 구매해주셔서 감사드리며 고객님 문의에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구매하신지 일주일이 지났고, 데이터 신청을 하셨기에 환불이 불가능하십니다.
언락이 된 폰임에도 불구하고 사용이 안되실 경우 저희쪽에 연락을 주시면 사용하실 수 있게 전산처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 주시기 전 단말기 정보에서 IMEI 와 wi-fi mac 주소를 확인 후 070-7430-2374 임지은 담당자에게 말씀을 주시면
되십니다.

그 외에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