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친절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by 조민기

June 3th, 2013

Q

안녕하세요. 우선 설명해주신데로 기간연장 완료 했구요, 데이터 충전도 완료 했습니다. 데이터 충전시 기존 보유 통화금액에서 차감 되드라구요. 그래서 통화금액을 추가로 충전하려 하는데. 웹상에서 충전시도시 카드결제 실패가 끕니다. 신한카드 비씨카드 두개다 같은 현상이구요. 혹시 결제 가능 시간 같은게 있는지요?  가능하시면 오전중에  문자나 전화 부탁드리겠습니다. 

A

안녕하세요, 에버그린모바일입니다.

유선상으로 연락드려서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