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데이터 충전 관련 문의

by 박재희

March 10th, 2013

Q


안녕하세요?

1월 16일에 유심카드를 구입하면서 데이터도 함께 충전요청했던

사람입니다.

데이터요금 충전 확인 문자는 받았는데 와이파이존이 아닌 곳에서

인터넷 페이지를 열거나 카톡 등을 사용하지 못했습니다.

어차피 통신사 가입을 생각하고 있어서 그냥 그러려니 했었는데

통신사 가입이 미뤄지면서 다시 데이터 요금을 충전해야 하나 고려하고 있습니다만

또 안 될까봐 걱정이 되서요~

이런 경우, 핸드폰 기기 문제인가요? 아니면 간혹 이런 경우도 있나요?

만약 서비스 문제라면 환불 또는 사용기간 연장이 가능한지요?

A

안녕하세요, 에버그린모바일입니다.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고 말씀을 드리며, 고객님 문의에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와이파이존에서 사용이 불가능 하셨던 점은 단말기에서 유심 인식이 제대로 되지 않아 문제가 발생한거 같습니다.

추후 사용 시 이런 문제가 다시 발생하시면 단말기 정보에서 "WI-FI MAC 주소"를 확인 후 문의를 주시면 처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용하시면서 불편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를 주시면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