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선불폰 충전이 되지 않습니다

by Woosohm

March 10th, 2013

Q

지난주에 상록회관 1층에 있는 에버그린모바일에서 직접 방문하여 핸드폰을 개통하였습니다.
번호는 010-3044-8618 이고 문제는 충전을 할 방법이 없습니다.
Koreaphone.net과 에버그린모바일을 로그인해봐도 저의 정보는 입력이 되어있지 않고요 olleh.com을 직접 들어가면 정보는 입력이 되어있는데 충전이 되지 않습니다.
굉장히 불편하네요 충전이 안되니 이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안녕하세요, 에버그린모바일입니다.

먼저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드리며, 선불폰의 경우 충전 방법이 다양하십니다.

1. 이지 심카드 홈페이지

홈페이지의 경우 로그인 하신 아이디로 신청을 하셔야 번호가 연동이 되나 고객님은 방문하셔서 구매를 해주셨기

때문에 번호와 연동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충전을 원하시면 로그인 아이디와 고객님 성함, 개통 번호를

알려주시면 연동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편의점 충전

국내 전국 편의점에서 "이지 심카드 충전"이라고 말씀하셔서 충전이 가능하십니다.

3. ARS 충전

설명서에도 나와 있지만, 080-511-3467(무료통화)로 전화주시어 가상계좌로 충전이 가능하십니다.

이 외에도 다른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