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환불 요청

by

August 22th, 2017

Q

안녕하세요. 

어제 sim 등록 관련 문의 글을 남겼는데 답변이 없네요. 

메일을 보내도 답변도 없고, 고객센터는 19일 부터 연락을 했는데 전화도 안받고 

금일 연락을 했더니 고객센터 점검이라고 나오고.... 

  

그냥 환불 요청하려고 합니다. 

구매처인 gs25를 거쳐 환불하지 않고 본사를 통해 

직접 환불 진행하고 싶습니다. 

  

발신도 안되는 상태로 3일동안 사용도 못했고, 

조치 방법에 대해서 설명서 및 홈페이지 그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었습니다. 

환불에 대한 요청은 타당하다고 여겨 집니다. 

  

구매 후 7일(글을 작성하는 시점)이 지나지 않았으므로 환불 요청 드리며, 

현재 usim의 경우 핸드폰 장착을 위해 가이드에서 1회 분리 한 상태 입니다. 

  

만약 연결만으로도 과금이 됐다면, 

과금 된 차액을 환불 요청 드립니다. 

 

제 연락처는 010-2321-8162 입니다. 

 

  

수고하세요. 

A

안녕하세요.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환불은 구매처에서만 가능합니다.
저희 물건이긴 하나, GS25 자체의 판매 정책이 있기 때문에 반드시 구매하신 지점에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영수증 지참 후 2주 이내에 가셔서 심카드를 반납하시면 환불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지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