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심카드 문의

by Timothy Lee

November 8th, 2016

Q

안녕하세요,

 

 

오늘 EG 심카드 번호 010-2628-1469 주문후 택배 받았습니다.

 

하 지만 전화기에 심카드를 넣어보니 계속 No SIM 이라고 뜨네요 (휴대폰 몇번 껏다 켜보기도 하고 심카드도 다른 나라꺼 계통된 심카드 2개 써봤지만 그건 다 No Service 나오는것도 있고 전파 잡히는 심카드도 있지만 No SIM 이라고 나오는 경우는 없었습니다).

 

아까 그래서 EG 모바일에 두번 전화 드렸었는데요, 첫번에 통화에서는 제 이름으로 전에 계통되있는 번호가 아직 살아있어서 그것을 해지해주시고 10분 있다가 지금 번호로 사용 가능하다고 듣고 끊었습니다. 하지만 몇시간 뒤에도 안되서 다시 한번 전화 드린후 기기등록 해주신다고 말씀 들었지만 아직도 사용하고 있지 못하는 상태입니다. 참고로 IMEI 번호는 35 206806 242163 2 입니다.

 

이게 아직 기기등록 문제가 있는건가요? 아니면 심카드가 아예 안잡히는걸 보니 불량 심카드일수도 있을거 같네요. 심카드 번호는 8982 3007 1600 8628 363F 입니다. 심카드를 다른 핸드폰에도 넣어봤는데 거기서도 읽지를 못하는거 같네요 (심카드 삽입시 인지를 못하고 "심카드 없음" 이라고 계속 뜨네요).

 

제가 오늘 대구에 내려가는 일정으로 같은 주소에 계속 머물지 않을거 같고, 혹시 심카드 불량이라면 대구 주소로 빨리 배송 가능한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이지연 (010-9774-7031)

42608 대구광역시 달서구 서당로 9안길 14, 3층

 

혹시 연락하실일이 있으시면 위 번호로 010-9774-7031 연락 주시면 저랑 통화하실수 있습니다.

 

일처리에 심카드가 중요한 이유로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imothy Lee (이순재 ) 드림

 

A

안녕하세요, 우선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확인을 했을때, 상담사가 이미 기기등록을 해 드렸으며, 인식이 안되는 이유는 유심불량뿐만 아니라, 기기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저희는 KT통신망을 이용중이며, 세계 모든 단말기가 KT망과 호환이 되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고객님의 단말기가 망을 지원하지 않아 인식이 안되는 가능성도 배제 할 수 없는 부분 양해부탁드리며, 주변에 KT단말기로 KT유심 이용중인 분 계시면 서로 유심을 맞바꿔 인식을 해보시면 어느부분이 문제인지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또한, 유심불량으로 판명 될 경우라도 고객님 기존유심과 맞교환 하셔야 합니다. 그러므로 가능하시다면 서울 본사로 6시전에 내방해주시면 바로 처리 가능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