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계속 대하여

by TSUTOMU

January 20th, 2016

Q

안녕하세요
항상 EG SIM CARD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만
10 월 10 일에 만료 버렸습니다
아직 사용하고 싶기 때문에 충전했습니다
충전은 성공했지만 기한은 바뀌지 않습니다
충전 내역을 보면 서버 오류가되어 버립니다
어떻게하면 좋은 것인지 모릅니다
번호는 01042077711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고객님, 오늘 오후 전산이 불안정해 오류가 났던 것 같습니다. 저희 이지심 이메일 egsim@egmobile.co.kr 로, 휴대폰 번호와 충전금액, 충전시 이용하셨던 신용카드의 카드번호 또는 결제완료후 화면에 나오는 TID번호, 그리고 카드위에 적혀있는 카드 소유주의 영문이름을 알려주시면 확인 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